아도사키먹튀 10 먹튀하네요

댓글 0 | 조회 95
15충 해서 60만원 만들었는데 환전치니까 로그인 불가능한 아이디라고 뜸 여기서 이용하시는분들 여기 고객센터 카카오톡좀 알려주세요. 진짜 요즘 뭐만하면 먹튀만 까네 ㅡㅡ

요미도그먹튀 진짜 쓰레기

댓글 0 | 조회 83
입먹사 총판들이 작업 하구있으니 조심하세요 구글에 먹튀만쳐도 5출 30 소소 먹튀도 하구있습니다 입먹사 애들 판을치니 실시간 사장님들 조심하십쇼

맛집먹튀 사이트입니다.

댓글 0 | 조회 86
​환전 지연 드립하다가 아이디 정지.. 오후에 전화받아서 해결한다고 하더니 또 연락두절..ㅋㅋㅋㅋ 입먹도 모자라서 장난질.. 이런 놀이터가 ㅋㅋㅋㅋㅋ 해결시까지 계속........… 더보기

레드독먹튀 20 소액도 먹튀하네요

댓글 0 | 조회 83
첫가입하고 테스트삼아 5만원 스포츠 바셀승 파리생제르맹승 유벤투스승 3폴 때려가지고 17만원 당첨됫는대 바로먹튀하네요 첨엔 환전완료해놓고 돈은안넣어주고 문의하니까 오후 6시이후 넣… 더보기

꿀호떡먹튀 당했어요 도와주세요

댓글 0 | 조회 79
참어이가없네요... 믿고이용한건데 한두번하는거도 아니고 어떻게 그냥 아는 사이트마다 글이라도올려야겠네요 먹튀당하고나니 사이트 그냥 모르는척 답도없네요​

이지벳먹튀 실벳도 먹튀하네요

댓글 0 | 조회 73
에라이 도둑놈새끼들아 진짜 그렇게살지마라 돈만따먹어 사람따먹지말고 돈없으면 운영을 하지 마라 씹세들아

레이싱먹튀 완전먹튀네요

댓글 0 | 조회 89
잘사용하고있었는데 돈푸구있을때는 나두다가 갑자기 돈따니까 유출 밸런스드립하면서 먹티당했습니다 환전해준다고 다른사이트이용하라구해놓고 환전안해주고 먹티보는 더러운사이트입니다

황제먹튀 입금먹튀 당했어요

댓글 0 | 조회 90
15충 해서 60만원 만들었는데 환전치니까 로그인 불가능한 아이디라고 뜸 여기서 이용하시는분들 여기 고객센터 카카오톡좀 알려주세요. 진짜 요즘 뭐만하면 먹튀만 까네 ㅡㅡ

포스먹튀 로그인 안되게 막았네요

댓글 0 | 조회 88
먹튀만 전문적으로 찍어내는곳입니다. 주의하시고 이용하지마세요.

수목원먹튀 여기 이용하지 마세요

댓글 0 | 조회 75
수목원먹튀 신고해요 안전한 사이트인줄 알고 게임했는데 알고 봤더니 먹튀네요.

아우토반먹튀 돈잃어도 먹튀하네요

댓글 0 | 조회 73
3만원입금 해서 2만원씩 꾸준배팅햇는데 7연승하고 22만원 환전할려하니 전화와서 유출픽이리고 일방적으로 카톡차단당하고 , 회원탈퇴 시켯네요 어이가 없습니다 22만원 먹튀하는 악질사… 더보기

리셋먹튀 유출이라고 먹튀하네요

댓글 0 | 조회 99
이 개새끼들 가족방운운하면서 들어오라고 환전치는 순간 로그아웃 ㅋㅋ 완전히 시발 개 양아치새끼 그와중에 총판 본사가서 받아준다고 20만원 붙이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… 더보기

팬디먹튀 먹티

댓글 0 | 조회 77
거지새끼들 15충전에 27만원 환전누르니까 아이피 밴시키네요 절대 여기쓰지마세요 총판새끼 첨에 메O저가 어쩌고저쩌고 vip가 어쩌고 저쩌고 엄청나게 이빨텁니다 밴당해서 카톡하니까 … 더보기

아이리스먹튀 젠장 먹튀 당했어요

댓글 0 | 조회 81
길게 말한다..관리자봐라 .. 내일까지 환전안해준다 >??? 너거 장 다잠군다 여기 코드가 널린게 먹튀사이트코드야 나쁜넘들아 좋게 얘기할라니깐 벨런스 ?? 양빵 ?나쁜넘들아 묶뱃 … 더보기

네델란드먹튀 10만원 유출이라며 안주네요

댓글 0 | 조회 76
32만 환 신청하니까 실시간게임유저라고 3시간 뒤 환전업무봐준다고해놓고 아이디삭제 진짜 황당하네요. 씹먹튀이니 조심하시길

프르지오먹튀 장난 아닙니다.

댓글 0 | 조회 73
한 2-3번째 배팅이였습니다 새벽2시 묶어서 두폴더 배팅하고 아침에 당첨되고 일어나서 환전하니 전화와서 경로가 어떻게 되냐길래 또박또박 얘기하니까 양방인정하면 원금주고 안하면 그냥… 더보기

포브스먹튀 먹튀 사이트 네요...

댓글 0 | 조회 87
하 36만원도 뱉어줄 능력도없는 거지사이트 또처음이네요 오늘은 전화와서 어제 유출픽햇냐고물어보질않나 계좌 이체내역을 4일치를보내달라하질않나 내가 그걸 왜보내냐니깐 안보낼꺼에요?하고… 더보기

포텐드먹튀 돈빼시기 바랍니다.

댓글 0 | 조회 80
믿고했다가 다 먹튀당함 지인들 개많이 태워줬는데 다 싸그리 정지되고 먹당함 당하신분들 같이 조져요 댓글주세요. x같은사이트 믿었다가 개꼴당했네 하 ; 어이가없어서 올립니다 글 이미… 더보기

금도끼먹튀 20먹튀 쓰레기 싸이트

댓글 0 | 조회 74
사이트측에서 당첨금을 줄수가 없다고 하네요..제가 사이트측에서 수익을 조금 내고 있는 상황인거 같은데 꼴면 말안하고 따면 당첨금 몰수해가는 그냥 개먹 사이트라고 보시면 맞겠네요​

포믹스먹튀 아이피 차단 당했습니다

댓글 0 | 조회 78
포믹스먹튀 대박이네요 출금하려니 온갖 핑계대며 환전 안해줍니다.

세븐데이즈먹튀 아이피 핑계대며 먹튀하네요

댓글 0 | 조회 78
60출 197 환 하니깐 유출픽 드립치면서 원금만준다고하다가 따지니깐 전액몰수라고 하네요 그러다가 결국원금만 받았습니다. 그냥 유출픽드립치는 자체가 싫네요;; 이걸믿고쓴사이트라니 … 더보기

쉬프트먹튀 개 씹 입먹 사이트네요

댓글 0 | 조회 71
제아는 동생이 이용하는곳인데 저도 가입되있길래 제가 문의해봤습니다 결국 먹튀입니다 악질중에 악질 절대 이용하지마세요~~~ 주변분들에게 널리 퍼트려주세요~~

올킬랜드먹튀 10도먹튀하는 놈들입니다

댓글 0 | 조회 70
새벽에 축구 3만원으로 7폴더 52만원당첨되었는데 환전 두시간지연되더니 아이디 비번바껴있네요... 어떻게 해야하나요

고글스먹튀 배팅내역 바꾸는 쓰레기들

댓글 0 | 조회 66
잘쓰다가 몇일땃다고 먹티해버리네요 파워볼배팅외에 한적없습니다 별말도안돼는개소리짓거리면서먹티하네요

루루먹튀 여기 먹튀확정이네요

댓글 0 | 조회 79
20출 50환했는데 먹튀네요 처음에 3시간 기다려달라하길래 수상했는데 2시간 더끌더니 역시나 먹튀네요 고객센터 카톡도없고 비트코인이고.. 자료는 pc에 있어요 말씀하시면 다보여드림… 더보기

포틴먹튀 여기 먹튀확정이네요

댓글 0 | 조회 74
ㅋㅋㅋㅋ 18만원먹맞아서가잖아서말도안나오네요이거;; 10넣고 스포츠 당첨 18만원 환전딜레이 1시간가량태우다니 고객센터에전화달리니까 업무밀렷다고 유선상담불가하다하고 환전처해달라니까… 더보기

에버먹튀 돈따니까 먹튀합니다.

댓글 0 | 조회 75
방금전상황인데 다름이아니라 제가 사이트에서 이떄까지배팅하면서 잃은금액이 엄청많습니다. 오늘배팅하기전까지만해도 계속잃었구요 근데아니나다를까 회사서 떡값받고 배팅한번해보자해서 40만원… 더보기

어텍먹튀 원금도 안돌려주는 업체에요

댓글 0 | 조회 72
처음에 가입해서 돈 따면 의심이랍니다 약올리는것도아니고ㅋㅋ 잘찾아보고썻어야되는데 5만원으로 5폴잡았는데 깔끔하게 먹튀하네요 조심하세요~ 곧 장작업합니다 피하세요.

토킹먹튀 쓰레기사이트 입니다

댓글 0 | 조회 76
유출드립후 아이디정지 누구인지알꺼다 까톡해라 진짜

알파티비먹튀 30먹튀당함

댓글 0 | 조회 87
안녕하세요... 사이트 먹튀 신고 드립니다. 20만원 입금후 스포츠 두폴로 맞춰서 70을 획득 했습니다. 그전에도 30과 8을먹은적 있어서 환전을 했엇는데 이제 환전하려고하니 이상… 더보기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